• 즐겨찾기 추가
  • 2019.09.20(금) 11:26
나이스크 패밀리컨퍼런스 ‘KJN’19 성료

“예배가 회복되면 교회가 살고 나라가 산다”

미션21 phj2930@nate.com
2019년 08월 16일(금) 16:03
나이스크월드미션 전남광주본부의 나이스크 패밀리 컨퍼런스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미국 뉴욕에 세계본부를 두고 전세계적으로 26년째 예배회복운동을 펼치고 있는 나이스크 월드 미션(Nyskc World Mission) 전남광주 본부(본부장 윤구현목사)가 개최한 나이스크 패밀리 컨퍼런스(Nyskc Family Conference) ‘KJN’19가 하나님의 은총가운데 지난 7월31일부터 8월3일 까지 3박4일 동안 열렸다.
컨퍼런스 첫째 날 대회장 윤구현 목사의 대회선언에 이어 준비위원장 김근임 목사(금호소망교회)의 오리엔테이션과 캐나다 GTS 황데모데교수의 개회예배로 이어졌다.
설교에 나선 황교수는 왕하4:1-7의 말씀을 중심으로 ‘빈 그릇을 준비하라’는 제목의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각 트랙별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는데 이번 컨퍼런스에 참가한 자의 신앙의 자세와 신앙의 5대강령인 N.Y.S.K.C. 개론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었다.
N. New Life (새벽기도.영혼의 호흡) Y. Yielding For Manna (성경애독. 영혼의 양식)
S. Salvation For One by One (개인전도. 성도의 열매) K. Keeping For LORD’S Day (성수주일. 성령의 교통) C. Complete Offering (일조전납. 축복의 도리)
한편 첫째 날 성회 강사로 단에 오른 GTS 전남수교수는 롬12:1-2을 본문으로 “예수님께 굴복하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예배자의 훈련 컨퍼런스 둘째 날은 새벽기도로 시작되었으며 각 트랙별로 강의가 진행 되었 다.
삼일째는 예배자 훈련 참가자들이 새벽기도회를 마치고 오전부터 강영훈목사(KJN HQ)로부터 “가서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라”라는 말씀을 통해 전도에 대한 강의를 듣고 길거리 전도를 실시했다.
이어진 저녁성회에서 미국 GTS전교수가 마16:13-28을 본문으로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넷째날 마지막 강의로 나이스크 비전(Nyskc Vision)을 두개의 트랙으로 나누어 목회자와 사모 트렉은 GTS 황교수가, 그리고 NS, NP, NF는 전교수가 맡아 지난 26년간의 예배회복운동이 전개된 역사적 사실을 근거로 강의했으며 2020년 순천에서 열릴 Conference를 제시하며 내년에 다시 만날 것을 권면했다.
미션21 phj2930@nate.com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