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 2023.01.19(목) 11:13
광주벧엘, 호신대에 발전기금 1천만원

리종빈 목사, 채플 참석 후 최흥진 총장에

미션21 phj2930@nate.com
2022년 11월 18일(금) 15:00
광주벧엘교회 리종빈 위임목사(왼쪽)가 최흥진 총장에게 대학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
광주벧엘교회(위임목사 리종빈)가 호남신학대학교(총장 최흥진)에 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광주벧엘교회 리종빈 목사와 이경범 당회서기 장로 등 5명은 지난 16일(수) 오전 11시 호신대 총장실을 방문해 최흥진 총장과 호신대 상황에 대해 환담을 나누고 학생채플에 참석한 후 학교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리종빈 목사는 최흥진 총장과의 대화에서 “날로 어려워져가는 주변 환경 가운데서도 목회자 양성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총장님과 대학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광주벧엘교회 당회와 성도님들의 마음이 잘 전달되어 학교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뜻을 전달했다.
최흥진 총장은 “평소 지역사회와 교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쳐 온 광주벧엘교회와 리종빈 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목사님과 성도님들의 사랑이 담긴 발전기금을 지역복음화를 위한 목회자 양성에 바르게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광주벧엘교회는 해마다 성탄헌금(4천여만 원) 전액을 저소득층 개안수술, 세월호 유가족 위로, 여수시장 화재 피해자돕기, 지역사회 에너지 빈곤층 따뜻한 겨울나기 등 고난과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데 사용해 왔으며 지난해 2월 코로나 팬데믹으로 어려움에 처해 있는 형제교회와 노회 내 상가형 임대교회 및 주변 소상공인 등에게 두 차례에 걸쳐 1억 여원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와 지역교회를 위한 나눔에 앞장 서 왔다.
미션21 phj2930@nate.com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