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 2022.05.12(목) 12:15
광주기독교계 2022신년하례회 성료

광교협 주최“새롭게 비상하라”주제 광주유일교회서

미션21 phj2930@nate.com
2022년 01월 11일(화) 11:54
광주 기독교계 2022신년하례회가 지난 6일 오후 6시 광주유일교회 예배당에서 열린가운데 이용섭 시장이 인사하고 있다.
광주기독교계 신년하례회가 지난 6일(목) 오후 6시 광주유일교회 예배당에서 열렸다.
광주광역시기독교교단협의회(대표회장 강희욱 목사·이하 광교협)가 주최하고 광주성시화운동본부, 광주광역시초교파장로연합회, 나라사랑기도포럼, (사)국가조찬기도회광주지회가 주관한 가운데 열린 이날 신년하례회 1부 예배는 유갑준 목사(광주성시화운동본부장)가 인도하고 백남선 목사(광교협 고문)가 ‘상 받도록’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백 목사는 “내일 일을 모르는 인생길 가운데 우리는 얼마나 오래 살았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살았느냐가 중요하다”며 “핍박 가운데서도 푯대를 향하여 달려간 바울의 삶처럼 오직 주님만 바라보며 믿음을 지켜 영원한 승리자가 되기를 축복한다”고 설교했다.
이어 ‘나라와 민족, 국가의 안녕을 위하여’ 문희성 목사(나라사랑기도포럼 회장)가, ‘광주교회들의 연합과 부흥을 위하여’ 정경재 장로(국가조찬기도회 광주지회장)가, ‘광주시의 발전과 풍요롭고 정의로운 광주가 되도록’ 김원웅 목사(성시화운동본부 상임회장)가 각각 특별기도하고 조재태 목사(광교협 고문)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신년하례회는 남택률 목사(광교협 수석부회장)의 사회로 ‘광주교계 2021 회고영상’을 시청한 후, 이종석 목사(광교협 사무총장)의 내빈소개와 정태영 목사(광교협 상임부회장)의 신년하례, 강희욱 목사(광교협 대표회장)의 신년사,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의 신년인사, 김용집 광주시의회의장과 장휘국 광주광역시교육감의 신년축사 순서가 이어졌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신년축사에서 “그동안 어려운 가운데서도 방역에 적극 협력해주신 광주기독교계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민주, 인권, 평화의 도시 광주가 AI인공지능 4차산업 선도 도시로, 기후위기 선도 도시, 노사상생 도시로 위상과 도시경쟁력을 획기적으로 제고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미션21 phj2930@nate.com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