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 2022.05.12(목) 12:15
쪽방촌 어르신에‘사랑의밥퍼 대체식’전달

(사)해돋는마을, 새해맞아 월드뷰티핸즈와 미용봉사도
장헌일 목사, 서울역 노숙사역 다움교회에 식료품 전달

미션21 phj2930@nate.com
2022년 01월 11일(화) 11:39
(사)해돋는말을이 새해를 맞아 쪽방촌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밥버 대체식 전달과 더불어 (사)월드뷰티핸즈와 함께 미용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쪽방촌과 독거어르신 및 거동 불능한 독거 어르신을 섬기는 사단법인 해돋는 마을(이사장 장헌일·신생명나무교회 목사)은 구호개발NGO (사)월드뷰티핸즈(회장 최에스더 신한대 뷰티헬스사이언스과 교수)와 협력하여 쪽방촌과 독거어르신을 위해 1월 5일 “신년맞이 밥사랑 잔치 및 뷰티서비스”을 갖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사)해돋는 마을 이사장 장헌일 목사는 “새해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그 어느 때보다 고통의 시간을 보내는 외롭고 소외된 어르신분들께 주님께서 돕는 손길들을 보내 주시길 기대하며 올 새해도 어르신분들께 건강하시길 기도한다”며 사랑의 밥퍼를 대체식으로 전달했다.
(사)월드뷰티핸즈 회장 최에스더 교수는 “새해 맞아 코로나로 더욱 힘든 쪽방촌과 독거 어르신분들께 뷰티 등 서비스를 통해 사랑으로 봉사할 수 기쁘다”고전했다.
이번 신년맞이 밥퍼사랑과 뷰티서비스는 월드뷰티핸즈 회장 최에스더 교수,김주연 교수를 비롯해 최세진 영양사와 최세연 사무국장(해돋는 마을) 장민혁 사무총장(월드뷰티핸즈) 등이 참석해 어르신을 섬겼다.
또한 장헌일 이사장은 신년을 맞아 서울역 노숙형제들을 위해 신생명나무교회와 공동사역하는 서울역 다움교회에 식료품 선물을 전달했다.

미션21 phj2930@nate.com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