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 2019.06.05(수) 15:43
“광주여! 일어나 빛을 발하라”

2019블레싱광주 ‘오색찬란한 비전과 기도’

미션21 phj2930@nate.com
2019년 06월 05일(수) 15:43
2019블레싱광주 집회를 마치고 메시지 선포자들과 광주기독단체연합회 임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캠퍼스·청소년·다문화·이단·통일
광주지역 전문사역자 5명 강사로

‘2019블레싱광주’ 말씀과 기도 집회가 지난 5월 31일(금) 저녁 7시 향기교회(담임목사 이강주)2층 예배당에서 열렸다.
광주기독단체연합회(대표회장 박현주 장로)가 주최한 2019블레싱광주 집회에서는, 5개 분야(대학선교단체, 청소년사역, 외국인선교, 이단대책, 통일) 전문사역자 5명을 강사로 초청해 메시지를 듣고 기도와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렸다.
이날 집회의 경배와 찬양은 Bridge RjWorship찬양팀(최성욱 목사)이, 특별찬양은 에클레시아워십선교단, 대표기도는 정동훈 장로(광기연수석부회장)가 맡았다.
향기교회 담임 이강주 목사와 광기연 대표회장 박현주 장로의 초대 인사에 이어 5개 분야별 광주를 위한 축복과 비전 선포 메시지 및 찬양과 합심기도가 이어졌다.
5개 분야와 강사는 ‘대학선교’ 이종석 목사(광주CCC 대표간사), ‘청소년’ 최용남 목사(한국청소년사역연구소), ‘다문화’ 석창원 목사(외국인근로자선교회), ‘이단 대책’ 임웅기 목사(광주이단상담소), ‘통일’ 김효민 목사(쥬빌리통일구국기도회)가 초청되어 은혜의 말씀을 전했다.
이날 특별찬양은 양민호 선교사, 테너 장호영 집사(예수나무교회), 헌금송은 서서평선교합창단이 섬겼으며, 헌금기도는 이경영 권사(문화홀리클럽 대표)가 맡았다.
집회에 참석한 한 청년은 “각 사역현장의 목소리를 한 곳에서 들을 수 있어서 좋았으며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위해서 기도할 수 있어서 큰 은혜가 되었다”고 말하고 “우리에게 주신 소명과 능력을 모아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 시대를 이끄는 기독단체가 되기를 바란다”고 집회 참석 소감을 밝혔다.
또 다른 참석자는“2019블레싱광주를 계기로 광주기독단체가 하나님의 권능으로 수많은 생명을 살리는 일에 귀하게 쓰임받기를 간절히 기도 드린다”고 밝혔다.
미션21 phj2930@nate.com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