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 2021.12.03(금) 11:42
광주복음화대성회 22일 밤7시 새순교회

강사 이수훈 목사 초청“다음세대를 위한 생명돌봄”주제

미션21 phj2930@nate.com
2021년 11월 19일(금) 11:44
“찬양 마커스워십 청장년 아우르는 집회로”

2021 광주광역시복음화대성회가 오는 22일(월) 저녁 7시 광주새순교회 예배당(광주광역시 북구 모룡대길 34)에서 열린다.
“다음세대를 위한 생명 돌봄”을 주제로 드려지는 이번 복음화대성회는 광주광역시기독교교단협의회(대표회장 강희욱 목사·이하 광교협)가 주최하고 복음화대성회준비위원회와 광주CBS 공동 주관, 미션21·CTS광주방송·광주극동방송 등 기독언론 후원으로 진행되나.
1,2부로 나누어 진행되는 이번 광주복음화대성회는 마커스워십의 은혜로운 찬양으로 성회의 문을 연다.
광교협 수석부회장 남택률 목사의 사회로 대표회장 강희욱 목사의 환영 인사, 찬양, 정대영 목사의 기도, 강사 이수훈 목사의 말씀선포에 이어 합심기도, 광교협 상임고문 이원재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된다.
이어 김진오 CBS사장의 인사말, 이용섭 광주광역시장과 김용집 광주광역시의회 의장의 축사가 이어진다.
강사 이수훈 목사(당진동일교회)는 ‘축복의 원리’(창세기 1장 28절)를 주제로 저출산 고령화의 문제점과 대안, 기독교계의 역할 등을 강조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2년째 집회를 하지 못했던 광교협이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첫 번째 집회로 준비한 이번 광주광역시복음화대성회에는 마커스찬양단을 초청하는 등 청년, 대학생 세대에 초점을 맞춘 집회로 기존의 장년 교인뿐만 아니라 청년 세대의 많은 참여가 기대되고 있다.
광교협 대표회장 강희욱 목사는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광교협이 그동안 움츠러들었던 연합사역의 기지재를 켜는 첫 번째 집회인 만큼 최선을 다해서 청장년 세대를 아우르는 역동적인 복음화대성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미션21 phj2930@nate.com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