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 2023.09.20(수) 11:34
봉황임마누엘교회 창립감사예배 성료

백병철 담임목사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기도와 헌신으로 함께한 모든 분께 감사”

미션21 phj2930@nate.com
2023년 09월 07일(목) 14:05
봉황임마누엘교회 담임 백병철 목사가 “창립예배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는인사의 말씀을 전하고 있다.
봉황임마누엘교회(담임목사 백병철) 창립 감사예배가 지난 9월 2일(토) 오후 4시 나주시 봉황면 죽석길 2 봉황임마누엘교회 예배당에서 드려졌다.
예장 전남노회 주관으로 드려진 이날 예배는 전남노회 국내선교부장 주경수 목사의 인도로 노회 서기 김동국 목사의 기도, 광주벧엘교회 김희열 집사 부부의 특송1(은혜)에 이어 시찰장 김상수 목사의 성경봉독(마태복음 6장 10절), 광주벧엘교회 리종빈 위임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리종빈 목사는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광주벧엘교회 김동현 부목사 부부의 특송2(하나님의 은혜), 교회 및 교역자 소개에 이어 노회장 조성현 장로(광주서남교회)의 축사가 있었다.
인사 및 광고 순서에서 봉황임마누엘교회 담임 백병철 목사는 “봉황임마누엘교회를 세워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린다”며 “그동안 기도와 헌신으로 함께한 봉황임마누엘교회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위로하심이 있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백 목사는 또 “교회가 창립되기까지 동역해 주신 모든 목사님과 광주벧엘교회 성도님들, 리종빈 목사님, 노회와 시찰회 목사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미션21 phj2930@nate.com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