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 2019.11.08(금) 16:45
“교회여, 빛을 발하라”

광주복음화대성회 11월 12일(화) 전남대 민주마루
화종부 목사 강사초청, 찬양 인도 마커스워십
광교협 주최·광주학복협 주관

미션21 phj2930@nate.com
2019년 11월 08일(금) 15:09
광주광역시기독교교단협의회(대표회장 리종기 목사·이하 광교협)가 주최하고 광주학원복음화협의회(이하 광주학복협)가 주관하는 ‘2019광주광역시복음화대성회’가 오는 11월 12일(화) 저녁 7시부터 전남대학교 민주마루(대강당)에서 열린다.
“교회여 빛을 발하라”라는 주제로 열리게 되는 이번 광주복음화대성회는 화종부 목사(남서울교회 담임)가 강사로 초청되었으며 마커스워십이 찬양을 인도한다.
강사로 초청된 화종부 목사는 캠퍼스의 청년들에게 큰 소망을 심어주는 목회자로 알려져 있으며 찬양을 인도할 마커스워십 역시 청소년부터 대학생, 직장인 등 기성세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인지도를 갖고 있어 당일 집회현장에 많은 인원이 운집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광교협 대표회장 리종기 목사는 “광주성시화운동본부와 광주초교파장로연합회, 광주장로교회협의회, 광주기독단체연합회 등 광주를 대표하는 기독선교단체들이 거의 모두 참여하는 광주복음화대성회가 올해도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광교협 사무총장 한상영 목사는 “올해 광주복음화대성회는 여느 해와 달리 광교협만이 아닌 광주학복협과 협력하여 추진하는 만큼 기성교회성도들뿐 아니라 대학생 및 젊은 세대 직장인 등 다양한 계층의 크리스천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드러냈다.
광교협 상임총무 김승원 목사도 “이번 광주복음화대성회는 포커스가 청장년층에 맞춰져 있어 말씀과 찬양을 사모하는 다양한 성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하고 있다”며 “언론사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강사 화종부 목사는 WEC이사장, GBT이사, 한국피스메이커 이사, 통일선교아카데미 공동대표를 맡고 있다.
미션21 phj2930@nate.com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