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 2021.12.03(금) 11:42
노대동의 가을 물들인 ‘환상의 선율’

분적산 편백숲 음악회·체험행사 주민 힐링
9개 아파트단지 주민참여 산책·라이브공연

미션21 phj2930@nate.com
2021년 11월 19일(금) 11:35
지난 13일 분적산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제1회 노대에코축제’에서 참석자들이 라이브공연을 보며 힐링의 시간을 갖고 있다.
광주광역시 남구 노대동 9개 아파트단지 주민들이 참여한 ‘분적산 편백숲 음악회와 체험행사’가 지난 13일 분적산 일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제1회 노대에코축제’는 노대동 주민과 노대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남택률), 노대동주민협의회(회장 이건문)가 공동 개최했다.
축제 참가자들은 온라인 유튜브 실시간 방송을 통해 분적산 누리길 편백숲 코스를 돌며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리는 보물찾기, 나무이름표 달기와 권상준의 섹소폰 연주 등 버스킹 공연도 함께 했다. 이날 참가자들에게는 산책코스를 완주할 경우 기념품을 제공했다.
부대행사로 노대동주민협의회가 준비한 EM천연수세미 만들기, 석고방향제 만들기, 옛날과자 이벤트, 즉석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마련되어 뜻깊은 체험을 할 수 있었다.
이날 숲속 음악회에는 바이올리니스트 양은혜, 첼리스트 윤소희, 피아니스트 반수진의 트리오 3중주를 시작으로 에꼴드뮤직 이현경의 플릇 연주와 소프라노 박성경, 바리톤 조용민, 태너 윤호중, 윤승중 등 최고 성악가들의 감미로운 선율과 노래를 감상하면서 늦가을 정취와 함께 생활의 활력을 얻는 시간도 가졌다.
남택률 노대에코추진위원장은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분적산 편백숲 음악회와 체험행사를 마무리해 기쁘다”며 “향후 노대에코축제를 힐링과 주민 한마당 화합의 잔치로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션21 phj2930@nate.com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